A/S 조치현황보고서 작성 및 제출 재공고(필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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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3-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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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대표를 지향하는 (주)허머의 A/S 시스템”
싱크케어 A/S 및 후속조치에 대한 공고
(A/S조치현황보고서 필수 작성 및 본사제출의 당위성과 근거 및 영향)
A/S부분을 철저히 기록하여 고객서비스의 내용과 수준 그리고 만족도를 향상하여
회사, 고객 모두의 니즈를 충족하도록 실천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본사에서 부탁하거나 각 지사지점에서 자체 발생한 A/S에 대하여
“조치현황보고서”를 작성, 본사에 팩스로 송부하거나 월간 정기교육참석일에 반품, 교환요구의 경우
보고서를 함께 제출하도록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것입니다.
- <조치현황보고서> 제출 미흡으로 인한 주요영향 -
1. 본사의 전체적 관리시스템운영에 차질을 초래, 추가시간, 비용증가
2. 각 지사지점의 효율적 관리 시스템 수준 저하 및 잠재리스크 항존
3. 고객의 니즈와 제품의 A/S 내용 및 후속서비스 방향 DB화 지연
- A/S 조치현황보고서 제출의 근거 -
1. 지사, 지점계약서
2. 본사의 품질보증절차서 및 관리시스템
3. 환경부 및 정부의 동종업계 민원(불만)저감 대책
(A/S체계가 미흡한 회사 향후 평가 및 고려대상 배제)
4. ISO-9001
위의 영향 및 근거를 바탕으로 다음과 같이 재 강조하오니 적극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 A/S 조치현황보고서(본사의뢰 및 자체 대상전체) A/S완료 익일까지 필수 제출
2. 보고서 제출없이 교육당일 제품교체 또는 반출 불가
3. 지사, 지점평가시에 필수항목으로 반영
4. 매월 현황보고시 판매량, 재고량, A/S현황 3개항목 필수 포함(신규적용양식사용)
5. 보고서내용 작성항목 누락없이 최대한 기록(고객정보, 발생내용, 조치내용 등)
사업 및 관리운영에 있어서 본인 또는 조직이 행한 내용을 기록하는 것은 역사가 됩니다.
또한 우리와 고객 그리고 회사발전의 토대가 되며 후손들에게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기록은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문제를 예방하고 재발을 방지하는 성공 습관입니다
.
늘 건승하시길 기원하오며 우리는 모두 훌륭한 가족입니다. 감사합니다.
(주)허머 대표이사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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